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중식 맛집)개화식당

728x90
반응형

개화식당 정면과 내부

일단 외부만 봤을 땐 웨이팅을 어느정도 할 줄 알았으나

그냥 3명 자리 5분정도 기다렸더니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여기 주차장은 통복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되요

그런데 주말은 일찍 오시는게 좋아요 ㅠㅠ

주차 자리가 없더라구요 

저희도 혹시나 식당 웨이팅이 있을까봐 운전 하는사람 빼고 

바로 왔는데 웨이팅은 안했어요

 

이집의 자랑 깐풍기랑 유니짜장 볶음밥

깐풍기 안에는 뼈가 있어서 따로 뼈통을 주셨어요

저흰 개인 먹을 유니짜장 볶음밥 짬뽕 하나씩 주문했어요

일단 깐풍기는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기옆에 야채들이 정말 아삭아삭하고 깐풍기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었습니다.

왜 여기 깐풍기 먹으러 오는지 알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고 유니짜장도 매콤한게 계속 입으로 들어갈 것 같은 맛이에요

그렇게 너무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전

같이 온 일행은 워낙 매운걸 좋아해서 그런지 덜 맵다고 고춧가루 뿌리려고 하더라구요

볶음밥도 꼬들꼬들해서 맛있었어요

 

짬뽕 그리고 음식 하는 내부

깔끔한게 음식 만드시는것도 바로 보이게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짬뽕!!

짬뽕 국물도 깔끔한게 정말 좋았어요

매콤하지도 않구요

제가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매운 줄 알았는데

해물도 많이 들어가고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볶음밥하고 같이 나온 국물하고 먹어봤는데

확실히 짬뽕 국물 맛이 다르더라구요

짬뽕 국물 맛이 더 나았어요 뒤에 개운한 맛이 있는게 

역시 고량주랑 먹으니깐 좋았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