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팽성 샌드위치 맛집)에파타 그리고 잠실 구장

728x90
반응형

에파타 메뉴

오후 반차를 내고 롯데 잠실 마지막 경기 보러가기전에 

들른 샌드위치 맛집

 

평택 안정리 미군 부대 앞에 위치해 있어요

음... 주차는 근처에 골목길에 하셔야 될 것 같아요 ㅠㅠ

주차 할 곳이 마땅히 없더라구요

전 단순히 포장하려고만 왔는데 

손님들이 이미 많더라구요

피자치즈스테이크

와 근데 안에 고기랑 야채 버섯이 가득차있어서 깜짝놀랐어요

저녁에 야구장에서 먹는데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빵은 부드럽구요

안에 토핑(?)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맛집이더라구요

담에도 포장해서 먹어야겠더라구요 ㅎㅎ

괜히 사람들이 미어터지는게 아니더라구요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구요 ㅎㅎ

 

3루쪽 응원석에서 봤어요

엘지가 우승해서 그런지 1루측이라 1루쪽 외야는 사람이 많았어요

티켓도 우승 기념으로 저렇게 표시 되어있는거 같아요

비록 겜은 졌어도 응원석에서 즐기다 보니깐

금방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잠실구장 명물 삼겹살 정식

친구랑 경기 전에 삼겹살 정식도 하나 시켜먹구요

바로 나온 삼겹살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김치 국수도 맛있구요

담에도 잠실구장오면 먹어야겠어요 ㅎㅎ

확실히 친구랑 오니깐 너무너무 잼었어요 ㅎㅎ

내년에도 야구 보러가즈아ㅏㅏㅏㅏ

내년엔 제발 롯데가 잘하길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