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비전 맛집)문어집, 림스치킨

728x90
반응형

문어집 내부랑 문어숙회 그리고 보쌈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문어집이란 곳이에요

문어숙회랑 보쌈 중짜 시켰어요!!

저 포함해서 3명이서 갔는데 

문어숙회는 쫄깃쫄깃한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역시 소주 안주로 제격이었습니다.

 

그리고 보쌈도 안이 촉촉 한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바깥사진하고 메뉴판으로 못 찍은게 아쉬워요 ㅠㅠ

완전 몸이 안 좋아서 찍을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ㅠ

그래서 조금만 먹구 나왔어요

 

반응형

 

림스치킨!!

비전동 뉴코아 아울렛 뒤에 있는곳 이에요 ㅎㅎ

아까 문어집 갔다가 너무 몸이 안좋아서

1시간 누워있다가 ㅠㅠ

멀리서 온 친구들 한테 너무 빨리 헤어진거 같아

친구들 숙소 근처에 있는 치킨집에서 다시 모였어요

 

진짜 컨디션 안좋은데도

치킨은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아쉬운게 여기 생맥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맥주 하나만 시켜서 진짜 길게 마셨어요 ㅠㅠ

몸만 좋았더라면 맥주 벌컥벌컥 마시면서 닭도 막 뜯는건데

너무 아쉬웠어요

 

근데 치킨은 진짜 겉이 바삭 바삭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돈까스 소스인거 같았는데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게다가 치킨무도 직접 담구시는지 다르더라구요

여기 담에 또 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