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산 맛집)메밀집

728x90
반응형

메밀집 앞이에요 ㅎㅎ 그리고 메뉴판

일단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에 있어요 ㅋㅋ

아 여긴 무조건 차 타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

차 타고 오는길이 사실 조금 좁아서 전 외길인줄 알아서 다른데로 갔다가 

다시 왔어요

 

식당 외관도 정말 깔끔하고 안도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첨에 저흰 맑은 곰탕 2개 평양냉면 곱빼기 1개 수육 한접시 시켰어요

 

전 아직 날이 그렇게 춥진 않았지만

사실 감기 기운이 조금 있어서 맑은 곰탕 먹었어요

안에 고기도 많구요 

먹으니깐 정말 곰탕인데 깔끔하더라구요

깔끔한데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사실 운전만 안했으면 소주를 부르는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친구꺼 평양냉면도 한번 먹어봤는데

메밀 100%인지는 모르겠지만 면이 수루룩 입 안에서 녹더라구요

담에 오면 날이 좀 추워도 평양냉면 먹어봐야겠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맛도 정말 담백하구요

 

그리고 수육도 촉촉한게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걍 입안에 드가니깐 이것도 녹더라구요

고추도 적당히 매콤해서 같이 싸먹으니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3명이서 정말 뚝딱 해치웠습니다

 

반찬 그리고 만두 ㅎ

반찬도 자극적인건 하나도 없고

정말 깔끔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만두도 정말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물만두는 촉촉한게 입에 절로 감기는 맛이었구

군만두는 바삭바삭한게 배만 안 불렀으면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ㅎㅎ

다 자극적인게 없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ㅎㅎ

 

내부 모습

나무 도마 파는곳도 있더라구요 ㅎㅎ

도마가 정말 이뻤어요 ㅎㅎ

나중에 제 집만 갖춰지면 하나 장만해서 놔두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아 여긴 4시반인가 5시까지만 하는거 같아요

점심 장사만 하시는것 같아요 ㅎㅎ

천안아산역에서 차로 10분거리라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