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돼지국밥 맛집)밀양가산돼지국밥

728x90
반응형

밀양가산돼지국밥

부산 사는 현지인 친구가 델꼬온 

부산 맛집 돼지국밥이에요 ㅎㅎ

딱 처음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벽돌집(?)인데 외관부터 너무 깔끔해서

너무 놀랐어요!!

 

메뉴판

메뉴판 옆에도 글이 적혀있었는데

48시간인가 고와서 국물까지 다 마시라고 적혀있었어요

그정도로 맛에대한 자부심이 있는거 같았어요

 

들어왔는데도 실내도 정말 깔끔했어요!!

일단 미관상 위생은 깔끔했어요!

글고 홀에서 주방이 보여서

주방도 보니깐 깔끔하더라구요!!

 

제가 가본 부산돼지국밥 중 일단 젤 깔끔한거 같았어요

 

섞어 돼지국밥 ㅎㅎ 그리고 반찬들

반찬들도 정말 깔끔했어요!!

그리고 대망의 돼지국밥!!

와 진짜 국물맛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그 자리에서 밥 한그릇하고 저기있는 소면 뚝딱했어요!!

 

그리고 11시도 안됐는데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확실히 맛집이긴 맛집인가보더라구요

 

글고 반주로 소주 반병 마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확실히 국물맛이 진하니깐 너무 좋았어요

위에선 맛 볼 순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

담에도 내려오면 가야겠어요!!

그리고 안에 내장하고 고기도 하나도 안 비리고 맛있었어요

지금 글 쓰는중에도 계속 생각나네요 

 

진짜 부산오시면 추천드려요!!

여기 주차할곳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저두 ktx 타고 와서 뚜벅이로 다녀서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