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산 복어 칼국수 맛집)신가네 복어칼국수

728x90
반응형

아산 시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아산 시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아산시청 앞에 주차장에 주차 하고 가시면 되요

한시간 반인가 무료 주차 가능하더라구요

 

친구가 복 칼국수 먹자고 해서

첨엔 아 북어인줄 알았어요 ㅋㅋ

복어칼국수 하는데는 첨 봤어요

 

칼국수 집 내부

좌식으로 앉는 곳이 있고 의자에 앉는곳이 따로 있었어요

전 친구랑 좌식으로 앉는곳에 앉았어요

 

친구랑 복어 칼국수 2인분이랑 다 먹고는 죽 시켜서 먹었어요

 

중간이 복어칼국수 2인분이에요

여기 김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깍두기는 아삭아삭하구

배추김치도 계속 손이갔어요

깔끔하게 다 맛있었어요

 

진짜 복어가 들어가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요새 물가가 비싸서 복어 먹으려면 만원으론 어림도 없는데

조금 고기가 적어도 진짜 복어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면은 그리고 메밀이에요 ㅎㅎ

너무 소화가 잘되더라구요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대체로 반찬도 깔끔하고 국도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면도 쫀득쫀득하구요

진짜 국물이 일품 이었어요

 

고기가 부족하면 고기추가도 있어요

 

죽 1인분

죽도 깔끔하고 고소해서 좋았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전부 다!! 

담에 오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