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소바 덴뿌라 맛집)하루

728x90
반응형

하루 정면과 내부 주방

친구랑 야구 보고 저녁으로 온 곳이에요

삼촌 집에서 티비로 보는데 용인 소바 맛집으로 나와서

현주엽하고 히밥하고 나와서 

너무 맛있게 먹길래 온 곳이에요 

 

주차는 여기 건물에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거기 지하에 데시면 되용

 

메뉴판

여기 일본 사케도 팔아요 ㅎㅎ

전 친구랑 카모쯔게소바(제꺼) 카모소바 시켜서 먹었어요

그리고 고구마 덴뿌라(?) 튀김도 각자 1개씩 시켜 먹었어요 ㅎㅎ

 

왼쪽부터 카모쯔게소바 카모소바 고구마 튀김이에요

진짜 면이 그냥 입에 들어가니깐 녹더라구요

안에 고기도 너무 연했어요

그리고 하나도 안 찔겼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걍 입에 넣으니깐 녹아서

순삭이라...

왜 없어졌지라는 생각만 했어요 ㅋ

첨에 소바 차가운건줄 알았더니

밑에 설명 보니깐 따뜻한 국물이더라구요

면 계속 넣다보니깐 차가워 졌어요

그래두 날씨도 추웠는데 따뜻한국물이라 너무 좋았어요

첨부터 따뜻한 국물 시킬껄이라고 생각했나 싶었는데요

정말 면도 소화가 잘되고 좋았어요

 

친구껀 어떤 맛인지 궁금한데

친구도 너무너무 배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에 고구마 튀김

진짜 달달한 고구마인데 튀김도 잘 튀겨서

너무 맛있었어요

고구마 튀김 최고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