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해물 갈비찜, 해물 연포탕 맛집) 미스터 쭝

728x90
반응형

미스터 쭝 정문과 위치

미스터 쭝은 해양경찰서 근처에있어요

주차는 건물 내부 주차장에 하시고

나오실 때 말씀해주시면 주차 시간 넣어주세요

 

전날 새벽 4시까지 친구들이랑 먹구 

아침겸 점심으로 왔어요 ㅋㅋ

해장도 할 겸이요 ㅋㅋ

메뉴판

저흰 해물 갈비찜 중 하나랑 해물연포탕 소짜로 하나 시켰어요

아 맵기는 보통이요

제가 맵찔이라 ㅠㅠ

같이 간 친구들은 매운거 좋아하는데 제가 못 먹어서

배려해줬어요 ㅠㅠ

덕분에 너무 고마웠습니당

 

왼쪽이 해물 갈비찜 오른쪽이 연포탕이에요

보통 맛은 신라면 맵기에요

너무 맵지도 않아서 자꾸 자꾸 먹어지더라구요 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질기지도 않아서 입안에 들어가면 녹아요

 

지금도 먹구 싶네요

그리고 연포탕은 국물이 너무 시원했어요

전날 먹은 술이 다 깨는거 같았어요

해장 완전 잘되더라구요 ㅋㅋ

둘이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거 5명이서 다 먹고 볶음밥 3개 시켜서 먹었어요

갈비찜 양념에 비벼 먹으니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까먹고 또 ㅠㅠ 

사진을 못 찍었네요

너무 먹는데 정신 팔리다보니 ㅠㅠ

 

인천 송도나 연수구에 오실 일 있으시면

여기 꼭 추천드려요

꼭 볶음밥까지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