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평택 카페) 더블유

728x90
반응형

카페 더블유 정면과 1층 

잠깐 일하다가

점심 시간에 주변에 카페가 새로 생긴 거 같아서

잠시 다녀 왔어요 ㅎㅎ

주차장은 카페 앞에 10자리 정도 있더라구요

날씨가 오늘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아침 부터 하늘도 가을하늘이고

낮엔 잠시 더웠는데 아침 저녁은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빵들 하고 케익

빵도 좀 있고 케익도 있었어요 ㅋㅋ

전 그냥 음료만 샀어요 

 

메뉴판 그리고 다른 빵들

여긴 흑임자 라떼가 맛있는거 같았어요 ㅋㅋ

전 그냥 무난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아이스크림 소금빵이 있는거 같았어요 ㅋㅋ

완전 신기 ㅋㅋ

나중에 시간나면 이거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ㅎㅎ

 

2층 풍경과 베이글

베이글 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카페가 생긴지 얼마 안되서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했어요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시구요

2층이 딱 트여서 보기 좋았어요 ㅋㅋ

날씨 좋은건 덤이구요

흑임자라떼는 다른 친구가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담엔 그걸로 ㅎㅎ

커피는 무난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