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부산역 빵 맛집)태성당1950

728x90
반응형

태성당 앞 

부산역에서 한 15분(?)정도 걸으면 도착해요 ㅎㅎ

일단 아점으로 닭칼국수 든든하게 먹고

ktx 시간이 남아서 빵 맛집이 주변에 있단 소릴 듣고 

얼릉 왔어요 헤헤

 

비도 그치고 날씨도 개여서 

딱 태성당 문 앞에 왔는데 거울에 제 모습이 다 보이더라구요

외관부터 완전 깔끔했어요 ㅎㅎ

 

빵들이 너무 먹음직했어요 ㅎㅎ

빵들이 하나 같이 너무 먹음직 스러웠어요 ㅎㅎ

진짜 맘같아서는 다 사가지고 가고 싶었어요

요새 너무 많이 먹어서 ㅠㅠ

살만 안 쪘어도 ㅠㅠ

흑흑 ㅠㅠ

 

도나츠랑 만쥬등

전 도나츠 6개랑 크로아상들 그리고 소금빵 메론빵도 크림 3종류 샀어요

으앙 까먹고 메론 빵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ㅋㅋ

친구 줄꺼 크로아상하구 소금빵 메론빵 주고

집가서 메론빵하고 도나스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메론빵은 겉은 바싹 바싹하고 맛있는 향이 올라오고

안에는 크림이 가득했어요

아 딸기맛 메론빵이었는데

지금도 다시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도나스도 촉촉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얼릉 퇴근해서 집가서 먹어야겠어요

진짜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행사 이벤트

지금 15000원 이상 사면 꽝아니면 당첨된 빵을 주시더라구요

전 크로아상 랜덤에 당첨됐어요 ㅎㅎ

헤헤

 

맞다!! 여기 추석에도 안 쉬고 다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집에 빵좋아하는 어르신들 계시면 도나츠나 만쥬 사다드리면

좋아하실꺼 같아요 ㅋㅋ

저두 나중에 오게 되면 만쥬 사서 드려야겠어요 ㅎㅎ

 

빵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이쁘기두 하고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