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평택 커피 맛집)정진원의 커피 볶는 집

728x90
반응형

정진원의 커피 볶는집 ㅎㅎ 건물 정면이랑 옆 모습이에요

어제 10시 반쯤 갔는데 원래라면 카페 열려있어야 되는 시간인데

문이 닫혀 있어서 다른데 가야겠다고 하는 순간

사장님이 오시더라구요 ㅋㅋ

주차장 들어가는 쪽에 자전거 치우고 같이 들어갔습니다 ㅎㅎ

주차장은 사장님 주차하고 차는 한 두대만 들어갈 것 같아요

아마 주변 길가에 대셔야 할 것 같아요

 

케익들그리고 쿠키 메뉴판

저는 크로크무슈 과일 세트랑 하우스블랜드 아이스 그리고 흑당버블티를 주문했어요

크로크무슈 과일세트는 15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ㅋㅋ

아 그리고 자전거 같이 치워드렸더니

서비스로 카라멜 피칸 휘낭시에 주셨어요 ㅎㅎ

덕분에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왼쪽 사진 2개는 2층 모습 그리고 오른쪽은 1층, 2층 올라가기 전 카페 모습

카페가 이쁘게 잘 되어있었어요

정원도 있다던데

비가 와서 거긴 안 갔어요 ㅎㅎ

통 안에 원두가 다 들어 있더라구요

 

후배가 버블티 먹었구

전 커피 마셨는데

정말 커피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또 커피 마시러 올 것 같아요

그리고 휘낭시에가 커피향(?)도 나고 진짜 맛있었어요

그렇게 많이 달지도 않구요

겉도 바싹 바싹하구요

여태 먹은 휘낭시에 중에 젤 맛있었어요

그리고 커피도 향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크로플무슈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과일도 정성스럽게 잘려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