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평택 이쁜 카페)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728x90
반응형

카페 정면 그리고 2층내부 그리고 1층 정원

수요일날 비오는 날 저녁 먹고 가서 그런지 

카페는 조용했다

아!! 첨엔 여기 카페에 주차장이 있는줄 알고 들어갔다가

알고보니 주차장이 아니어서 바로 후진해서 나왔다는...

ㅠㅠ 여기 카페가 이쁘고 빵도 맛있구 커피도 맛있고 다 좋은데

첨에 주차할 때가 없는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ㅠㅠ

평택역에서는 차로 8분정도 떨어져 있어요

차는 길거리에 주차하셔야 될 것 같아요

 

카페는 지하(?) 2층 1층 정원하고 1층에 자리가 있더라구요

먼가 엔틱한 느낌이 났어요 ㅎㅎ

 

빵들도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 보였어요

담엔 식빵이나 조금 달달한 빵 사먹을까해요 ㅋㅋ

같이 온 친구가 이번주 주말에 스튜디오 웨딩 촬영인가라..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빵 산것도 딱 한입 정도 먹고 제가 거의 다 먹엇어요 

저두 살 빼야되는데 ㅠㅠ

 

빵도 다 이쁘고 그리고 장식장 마지막 트레이까지

트레이도 이렇게 이쁜게 해놓은데는 첨 봤어요 ㅋㅋ

근데 첨에 트레이 이거 못찾아서 밑에 다 열어봤어요 ㅠㅠ

트레이는 밑에 문 열어서는 없고 트레이 있는데가 따로 있더라구요

 

커피 메뉴판

여기 커피 종류도 많더라구요 ㅠ

심지어 콜드브루도 종류가 있어서...

전 그냥 남아있는 종류로 마셨어요 ㅋㅋ

커피 종류에 따라서 친구들꺼 먹어봤는데 

과일향 나는것두 맛있었고 조금 산미가 나는것두 맛있더라구요

제꺼는 좀 다크한거 였는데 이것도 커피향 진해서 좋았어요 ㅎㅎ

 

여긴 신기한게 곰돌이 얼음이 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이뻤어요 ㅋㅋ

그리고 콜드브루도 완전 이뻤어요 ㅎㅎ

빵들도 먹었는데 저기 잼하고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ㅎㅎ

크로아상도 바삭바삭하구

저기 케익도 너무 느끼하지 않고 좋앗어요

저기 보시면 커피 사이에 스틱 같이 보이는게 있는데

시나몬 스틱이에요

취향에 맞게 넣어드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