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인천송도 소금빵 맛집)샹끄발레르

728x90
반응형

샹끄발레르에요

후배 결혼식이 송도 호텔에서 해서

선배들하고 동기들 하고 밥 먹고 

커피 한잔 하고 

서울에 이모 생일 지났지만....

케익 하나 예약해서 갔어요 ㅎㅎ

아 그리고 주차는 여기 건물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되요

그리고 주차 했다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주차 시간 넣어주시더라구요

 

소금빵은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괜히 소금빵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소금빵 6개에 만원이에요

한개 2000원

 

빵들

슈크림은 계산할 때 뒤에서 슈 넣어주더라구요

완전 슈크림 빵빵하게 넣어주세요 ㅎㅎ

슈크림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케익들

케익들도 대체로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후기들 보니깐 괜찮은거 같아서 생크림 케익 하나 미리 예약했어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했어요!!

 

케익

케익도 많이 안달고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케익은 제가 안 먹고 이모한테 듣기만했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