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인천 연수구 이쁜 대형 카페)바다쏭

728x90
반응형

바다쏭 바깥

바다쏭은 송도갈비 바로 옆에 있어요

아마 송도갈비 먹으면 할인혜택이 있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송도 갈비 옆이라 주차장도 넓고 좋았어요

 

바다쏭 맵 그리고 빵 만드는곳 연못

바다쏭은 모던한 공간하고 한옥으로 구성 되어 있었어요

저희 날씨가 좋아서 

카페 구경만 하고 밖에서 커피 마셨어요 ㅋㅋ

햇빛은 센데 바람이 솔솔 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빵도 여긴 직접 굽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여긴 에그타르트가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잉어들도 많았고 한옥도 이뻤어요

한옥 내부는 안 들어 가봤는데 한옥도 이쁘더라구요

여튼 진짜 이것저것 장식들도 이쁘고 편안하고 좋았어요

 

빵들

빵들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저흰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와서 ㅠㅠ

다들 커피만 시켰어여 ㅋㅋ

담엔 오면 케익이랑 빵 몇개 같이 주문해서 먹어 봐야겠어요

 

시그니처 메뉴랑 우리 아메리카노

다행히 여긴 종이빨대가 아니더라구요 ㅋㅋ

종이빨대 너무 음료 본연의 맛을 헤치는거 같아요 ㅠㅠ

시그니처 메뉴가 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다 그거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색깔이 이쁜 음료가 많았어요

분홍 아님 파랗거나

 

저흰 그냥 무난한 아메리카노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