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역 맛집)현풍닭칼국수

728x90
반응형

현풍닭칼국수 정면

일요일 점심으로 해장 아닌 해장을 하러 왔다 ㅋㅋ

큰길 주변이라 주차는 잘 모르겠당

부산으로 이번엔 뚜벅이로 와서 ㅎㅎ

뚜벅이로 오면 주차 문제 생각 안해도 되서 좋은거 같당

 

일단 11시 전에 왔는데 문열려 있어서 들어갔다

11시 오픈이라 주문도 11시에 받으셨다 ㅎㅎ

가게 내부

가게 내부도 매우 깔끔하고 좋았다

카운터에 보면 연애인들도 방문했는지 싸인들도 제법 있었다

그리고 반찬들은 셀프바 이용해서 더 먹을 수 있었다

김치는 안 매운거 매운거 따로 주셨다

처음에는 매운것만 주셨는데 셀프바 이용해서 안 매운거 가져와서 먹었다 ㅎㅎ

왼쪽부터 김치만두, 삼계탕칼국수, 현풍닭칼국수

아.... 너무 대표 메뉴만 찍다보니

반찬이랑 소주를 못 찍었다 ㅠㅠ

부산 와서 대선 먹었는데 ㅠㅠ

전날 막걸리를 워낙 조금 먹어서

덕분에(?) 술을 조금 더 할 수 있었다

헤헤 ㅎㅎ

이게 행복이징 ㅋㅋ

일단 친구는 현풍닭칼국수 시켰고

난 삼계탕칼국수 시켜 먹었다 ㅎㅎ

그리고 김치 만두까지!!

삼계탕칼국수 그리고 원풍닭칼국수 모두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다 ㅋㅋ

양도 제법 많았고 ㅎㅎ

만두까지 같이 먹으니깐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다

김치만두도 그렇게 안 맵고 ㅋㅋ

고기도 하나도 안 질기고 ㅋㅋ

그냥 입에 넣으니 녹아 없어졌다

게다가 대선 소주까지 먹으니깐 더더욱 맛있었다

 

소주 먹구 국물 먹으니 자동해장되는 느낌 ㅋㅋ

거의 각자 1병씩 먹고 

조금 걸으니 사실 취한것도 바로 날아갔다 ㅋㅋ

부산역 주변은 주말에 안 하는곳이 많아서

일욜날 해장 하시고 싶은분들은 여기 꼭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