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송탄 낙지 맛집)착한 낙지

728x90
반응형

착한낙지 앞 과 내부 

평일 낮에 점심 시간에 왔는데

안에 사람들이 많았다!!

아 그리고 로봇이 돌아다니더라구요!! ㅋㅋ

요즘 서빙로봇이 대세인거 같았어요

 

착한낙지 위치

ㅋㅋㅋ 큰길 옆이라 조금 설명하기가...

주변에 큰 건물들도 없구 ㅠㅠ

여기 오려면 거의 차를 들고 오셔야된다 ㅠㅠ

그래두 주차장은 잘 되어 있었다 

 

메뉴판

일단 저흰 낙지 덮밥이랑 낙지 해물파전 주문했어요 ㅎㅎ

점심시간이라 막걸리랑 소주는 참았어요 ㅠㅠ

담엔 저녁에 와서....

낙지 볶음, 낙지해물파전, 그리고 밑반찬들

왜 오이 냉국하고 콩나물 그리고 흰두부 샐러드가 있나 싶었는데...

낙지 볶음이 좀 많이 매웠어요 ㅠㅠ

전 맵찔이라 밥에 낙지볶음하고 콩나물을 많이 넣고 비볐어요 ㅠㅠ

그리고 오이냉국하고 낙지해물 파전 먹으면서 좀 중화 시켰어요

낙지 해물 파전도 안에 해물하고 낙지가 많이 들어 있어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낙지 볶음이 조금만 덜 매웠어도 괜찮았을 거 같아요 ㅎㅎ

그래두 오랜만에 점심 낙지 먹으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