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초밥 맛집)스시 명장

728x90
반응형

평택 스시 명장 정면과 내부

금요일 저녁에 퇴근 하고 갔는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었어요

스시명장 외에도 다른 음식 점들이 있어서

앞 쪽에 주차장은 차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주차 자리는 넉넉해서 편안하게 주차 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

전 친구랑 둘이 가서 ㅋㅋ

커플 초밥 시켰어요 저기 찍은 사진이 빛 때문에 안 보여서

28 피스에요

퇴근 하고 배도 고프고 해서

커플 초밥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기본으로 이렇게 나와여

백김치 맛있었어요 ㅋㅋ

저기 백김치 왼쪽은 두부에요

두부도 소스가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담백하게 맛있더라구요

 

초밥 구성은 이렇게 쭉 나와있어요 그리고 냉모밀 튀김까지 나와요

초밥 구성도 좋았고 냉모밀 튀김까지 전부다 맛있었어요

메뉴나오고

너무 배고프기도 하구

초밥도 다 맛있어서

친구랑 10분만에 흡입한거 같아요 ㅋㅋ

세트에 나와있지 않아서 

튀김하고 냉모밀은 안 나오는 줄 알았어요 

그래두 냉모밀 튀김까지 나와서 

딱 적당히 배부르게 먹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정말 초밥은 맛있더라구요

평택에서 초밥집으로 꼭 추천드려요

사진으론 안 찍었는데 초밥 만드는곳이 바로 보여요!!

진짜 매장 안도 깔끔하고

음식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