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역 빈대떡 맛집)초량단골집

728x90
반응형

 

초량단골집 모습

콘서트 끝나고 저녁 10시라 숙소가 부산역 주변에 있어서

다시 온 부산역 주변에 있던 전하고 막걸리 맛집이에요

콘서트 끝나고 다행히 비가 그쳤더라구요

비도 오고 막걸리에 전이 끌려서 왔어요 ㅎㅎ

 

메뉴판 

저흰 모듬전 세트랑 느린 막걸리 2개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아... 근데 전하고 막걸리만 먹으니 

좀 속에서 얼큰한거 달라고 아우성이었어여 ㅠㅠ

첨에 탕도 같이 시킬껄 그랬어요

다 먹구 그러더라구요 ㅠㅠ

 

기본찬 부추전 그리고 모듬전

일단 기본 반찬 ㅋㅋ

인간사료인 과자 좀 먹고 있다보니 부추전 먼저 나왔어요 ㅋㅋ

부추전은 진짜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나와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모듬전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김치전도 너무 맵지 않고 

다른전들도 막걸리랑 먹으니깐 너무 좋았어요 ㅎ

 

근데 까먹고 막걸리 사진을 안 찍었네여 ㅠㅠ

콘서트 갔다왔더니 좀 체력이 방전 됐나봐요 ㅠㅠ

날씨도 너무 비가 많이 왔다가 해서 ㅠㅠ

호박전이 조금 밋밋한거 빼곤 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엇어요 ㅎㅎ

담에도 비 오면 부산역 근처에 있으면 먹으러 올 것 같아요

다른 메뉴도 궁금하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