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산 인주면 장어 맛집)참숯 장어촌

728x90
반응형

참숯 장어촌 정면 그리고 메뉴판

 

저번에 공세리 성당 들렀다가 점심으로 간 곳이에요

요즘 일도 바쁘고 정신이 없다보니 올린다는걸 깜박했네요 ㅠㅠㅠ

공세리 성당에 미사 참석하고 묵주랑 사고 

10분정도 차로 이동하면 있어요 ㅎㅎ

 

앞에 마당에 주차하시면 되더라구요 ㅎㅎ

저는 친구랑 한방양념구이 1kg 시켰어요 ㅎㅎ

 

밑반찬도 깔끔해서 좋아요 ㅎㅎ

밑반찬도 깔끔하고 장어 뼈 튀김(?)도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전혀 뼈 같지 않고 과자 씹히듯이 고소하더라구요 ㅎㅎ

다른 반찬들도 너무 맵지도 않고 다 장어랑 잘 어울렸어요 ㅎㅎ

특히 저기 파김치가 장어랑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장어 1kg

 

첨엔 장어 1kg로 되려나 싶었는데...

이게 남자 2명이서도 먹기 충분하더라구요

장어도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입안에서 녹더라구요

첨에 초벌해서 오셔서 숯불로 익히는데

겉은 바싹바싹해서 

먹는맛이 좋았어요 ㅎㅎ

저렇게 양념했는데 안 매워서 좋았어요 

 

장어랑 쌈 여기저기 싸먹으니깐 좋더라구요 ㅎㅎ

 

마지막 밥

마지막에 전 국수 먹구 친구는 된장찌개랑 밥 먹었어요

저렇게 먹으니깐 완전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그때 아침에 고생한게 싹다 없어진거 같았어요 ㅎㅎ

역시 맛있는걸 먹으니깐 기운 나더라구요 ㅎㅎ

글고 나갈때 마지막으로 매실차도 주시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