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산 인주면 맛집) 미우 한우

728x90
반응형

미우한우 정면과 메뉴표

 

아 원래라면 인주면에 있는 공세리 성당도 가려고 했는데 ㅠㅠ

늦게 일어나서 못갔어요 ㅠㅠ

그래서 친구랑 이주에는 연말에 맛있는거 먹자 하고 왔어요

여긴 성당가기 전주에 왔던곳인데

고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기 주차장은 식당 앞에 4~5대 정도 밖에 못 대는거 같았어요

전 2시쯤에 와서 자리가 많았어요

 

2번째 사진은 한우특수부위 모듬이고 3번째 사진은 갈비 양념이에요

 

반찬 사진은 고기 사진 찍고 고기 굽는거에 열중하다 보니 

놓쳤네요 ㅠㅠ

반찬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파김치가 맛있더라구요 

흑흑 ㅠㅠㅠ

요즘 연말이랑 연초에 좀 정신이 없네요

진짜 고기 마블링하고 고기맛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기 먹다보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역시 한우라 다르더라구요

그 전날인가 금요일에 회사 회식해서 한우 먹었었는데

또 먹어도 질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모듬 다 구워먹고 양념도 먹었는데

다른 음식점 양념 갈비랑은 다른 맛이더라구요

너무 달지도 않고 

양념도 고기에 잘 베여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물냉면과 게임기

 

역시 후식으로 물냉면 먹으면서

아까 위에 양념갈비 면이랑 같이 먹으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확실히 고기 맛집이긴해요 ㅎㅎ

담에도 여기 오면 와야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