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한정식 맛집)숙수대가

728x90
반응형

숙수대가 입구

숙수대가 앞에 오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ㅎㅎ

전 미리 예약해서 갔어요

미리 예약해서 가시는게 편하실듯 싶어요

사실 연말에 왔었는데 까먹고 있다가 올려요

한옥도 너무 이뻤어요 ㅎㅎ

날씨가 추워서 바깥을 안 걸었는데...

걸으면 좋았을꺼 같아요

 

 

첨에 세팅은 이렇게 되있더라구요 ㅎㅎ

 

첨에 따뜻한 죽하고 소화 잘 되라고 동치미 주셨어요 ㅎㅎ

동치미도 안 짜고 새콤하고 맛있었고

죽도 너무 안 달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메뉴판과 메뉴들

중앙이

계절샐러드

궁중 불고기 채

새우 잣 무침

초 무침 

 

오른쪽이 훈제오리 전복 볶음이에요

 

메뉴 하나하나 너무 건강 생각하는 맛이었고

사실 여기 오기전에 카페에 갔었는데도

음식 나오자마자 음식 하나하나 

너무 맛있다 보니 

동생하고 거의 남김 없이 다 먹은거 같아요

요리 재료들도 다 너무 신선하구요

글고 평상시에 못 먹는 것들도 많았구요

1인 55000원이 안 아까운 맛이었어요

 

메인 메뉴들도 그 재료 본연의 맛을 죽이지 않고

오히려 살렸고

소스들도 너무 강하지 않아서 다 좋았습니다.

 

떡갈비 잡채 등 오른쪽 사진은 마지막 반찬 및 된장국 돌솥밥

 

떡갈비를 한번 튀겨서 그런지

진짜 겉은 바싹하고 안은 촉촉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첨에 바싹바싹한맛이 입에 들어오길래 너무 놀랬어요

제가 알고 있던 떡갈비의 상식을 파괴하는 맛이었어요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너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연말이라서 동생 놀러온다고 해서 급히 찾아서 왔는데

동생하고 대만족하고 갔습니다 ㅎㅎ

 

마지막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생선도 고소하구요

갈비찜도 너무 안 짜고 맛있었어요 ㅎㅎ

 

집안 행사나 큰일 있을 때 다시 오면 좋을꺼 같아요 ㅎㅎ

아님 어른들 모시고나요 ㅎㅎ

어른들도 다 좋아하실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