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평택 서탄면)라산타 카페

728x90
반응형

카페 입구겸 내부

 

평택 서탄면에 있는 카페에요 ㅎㅎ

주차장은 카페 바로 입구쪽에 있어요

비가 너무 오는날 잠시 비 좀 피하려고 들른 카페인데

목조공방(?)이라고 해야하나

같이 있어서 카페도 이쁘고 좋더라구요 ㅎㅎ

나무 냄새도 나구요 

도마도 판매하시는거 같았어요

글고 여러가 나무로 만든 작품들도 많더라구요

 

카페 내부

 

원래 공장이었는데 카페로 개조했나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ㅋㅋ

그래도 엄청 이쁘게 잘 만드신거 같아요

거의 다 나무로 조각되어있고

대부분 가구들도 나무로 되어있었어요

 

커피랑 커피잔

커피잔도 이쁘더라구요 ㅎㅎ

담에 오면 커피잔도 따로 파는지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날씨가 추워서 전 아메리카노 따뜻한걸로 몸을 녹였어요

커피도 맛있어서 몸 좀 녹이다가 그렇게 갔어요

 

젤 왼쪽사진은 카페내부 중앙하고 오른쪽은 카페건물 말고 원목전시장이 따로 있어요

 

카페 건물 말고 옆에 원목 전시장도 있어서 구경 왔어요

원목 냄새가 여긴 더 진하게 나더라구요

확실히 여기서 만들어서 나가는거 같아요

테이블이나 등등요

가구들이 전부 다 멋지더라구요 ㅎㅎ

 

전시장 내부

안에 피아노도 있어서

담에 기회되면 한번 치러오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열심히 피아노 연습해야겠습니다 ㅎㅎ

여기도 나무로 만든 작품이 제법 있더라구요

한번 구경 와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