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평택 이쁜 카페 갤러리)픽쳐스 에프

728x90
반응형

퓨처스 에프 정면과 내부 사진

평일에 잠깐 짬내서 온 곳

점심시간 지나서 카페가 너무 이쁘다고 해서 왔는데

진짜 내부에 그림들도 이쁘고 인테리어도 너무 이뻤어요

 

카페 앞에 주차 자리는 좀 있었는데

이미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1층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카페가 2층에도 있었는데

전 2층까진 안가봤어요

 

담엔 2층도 구경하면 좋을꺼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빵들도 있고 특히 메론빵이 있더라구요

요새 살이 너무 쪄서 ㅠㅠ

빵은 안 사먹었어요 ㅠㅠ

최대한 카페와도 아메리카노만 마셔요 ㅠㅠ

많이 슬프네요

빵들도 정말 먹음직 스러워 보였는데 ㅠㅠ

무조건 살 빼고 와봐야겠어요

 

진짜 그림들과 작품들

그림들도 하나같이 너무 이뻤어요

작품들도 이쁘구요

진짜 괜히 갤러리를 달고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쿠션, 먹은 메뉴 , 2층

쿠션도 이쁘더라구요 ㅎㅎ

글고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시켜봤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커피도 맛이 진해서 전 좋았어요 ㅎㅎ

 

평일 오후에도 사람들이 많이 올 정도면 이름 있는카페인가봐요!!

한번 와보는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