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천안 카페) 버티집(Butter zip)

728x90
반응형

천안 카페 버터집 입구와 내부 사진

 

토요일에 천안에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낮에 시간이 남아서 간 곳 ㅎㅎ

천안 나사렛 대학 옆쪽에 위치해있당

결혼식이 3시반이라 12시쯤 배가 출출해서 

천안에 카페 찾다보니 나온 곳

 

여기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저처럼 대형마트에 주차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전 그냥 근처 대형마트 주차장에 주차 하고

길 하나 건너서 걸어왔어요

걸어서 3분~5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사장님이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지 

그런감성들이 카페에 녹아있더라구요 ㅎㅎ

카페 인테리어도 이쁘고 좋았습니다.

 

빵들 ㅎㅎ

결혼식 가기전에 잠시 휘낭시에 하나랑 따뜻한 커피한잔 마셨는데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었어요

겉은 바싹 바싹한데 안은 촉촉해서요

특히 바싹바싹한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

 

메뉴판과 토끼 푸딩

학교 근처라 그런지 아메리카노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분양완료 적힌글도 잼었어요 ㅋㅋ

커피맛은 괜찮았어요 ㅎㅎ

그리고 푸딩들도 촉촉하고 많이 안달고 좋더라구요 ㅎㅎ

동생도 가져다 줬는데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푸딩 여는 동영상.mp4
2.56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