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평택 베이글 맛집) 생 어반 베이글

728x90
반응형

생어반 베이글 앞과 주변

잠깐 베이글 맛집이라고 해서 가본 곳 ㅎㅎ

오 완전 겉부터 딱 베이글이라고 못 박혀 있었다 ㅎㅎ

그리고 외관부터 이뻤다 ㅎㅎ

근데.... 차 댈 곳이 옆에 공터가 있긴한데.. 차 2,3대 밖에 못 대는 곳이다..

아마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할 것 같다

 

베이글들

베이글 종류가 제법 되었다 ㅎㅎ

빵돌이인 나로서는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했다 ㅎㅎ

흐뭇 ㅎㅎㅎ

일단 내 최애인 블루베리 베이글 사고 

하나는 소금 베이글 샀다 ㅎㅎ

다른건 먹어 보고 또 와야겠다 ㅎ

 

오 베이글 샌드위치도 주문할 수 있다

 

베이글 샌드위치랑 커피 주문해서 먹고 가시는 손님들이 조금 있었다

다음엔 나두 베이글 샌드위치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ㅎㅎ

일단 베이글은 너무 쫀듯쫀듯하고 맛있었다 ㅎㅎ

내가 바라던 베이글의 모든것이 들어있었다 ㅎ

쫀득함, 그리고 블루베리 향이 잘 베여있었다 ㅎㅎ

반응형

소품들과 앉아서 먹을 수 있는곳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게 완전 이뻤다

담에는 여유로울 때 와서 편하게 앉아서 

한껏 여유를 부리면 커피랑 먹고 가고 싶다

커피도 산미있는거 고소한거 2종류가 있었는데

산미있는걸로 시켰는데

커피 아로마(?) 향이라 해야하나

향이 너무 좋았다 ㅎㅎ

커피도 너무 좋았다 ㅎㅎ

평택 오시면 베이글은 여기 꼭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