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아산 신정호 이쁜 카페)블랙쿠바프리덤

728x90
반응형

카페 입구

딱 카페 입구에서 부터 쿠바 느낌이 물씬 난다

ㅎㅎ

카페 앞에 주차공간이 좀 있어요

점심 시간 지나고서는 점점 사람이 많이 오더라구요

 

옛날 과자부터 빵까지 맛있는게 많았어요

 

일단 젤 눈에 띄는게 건빵이더라구요 ㅎㅎ

올만에 바로 건빵 맛 보구 싶어서 바로 샀어요 ㅎㅎ

군대에서나 먹고 그담엔 잘 먹지도 않았는데...

군대 건프로스트(?) 건빵에 우유랑 별사탕 부서서 먹던 생각나더라구요

 

샐러드도 파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케익 종류는 많이 없었네요

담엔 샐러드도 먹어보면 좋을꺼 같아요

건빵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커피랑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초코 쿠키도 하나샀는데 안 달고 맛있었어요

 

메뉴판 하고 커피 판매

 

커피 원두도 따로 파시는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메뉴판이에요

여기 카페만의 시그니쳐 메뉴도 있었어요

전 그냥 친구랑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원두는 3가지 중에 선택 가능했어요

 

선택가능한 원두및 이벤트

 

아메리카노는 지금 가시면 20%할인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원두는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선택가능해요 ㅎㅎ

에티오피아는 논카페인이었던거 같아요

 

카페가 이쁜그림이 정말 많았어요

갤러리아도 같이 하시는거 같았어요 ㅎㅎ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그런 카페였습니다 ㅎㅎ

 

이쁜 사진이랑 쿠바 사진도 같이 어울러져 있었어요

 

사진도 이쁘고 루미큐브도 있어서 조금 놀다가 가기엔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피아노도 보였는데

제가 좀 더 연습하면 담엔 여기에 치러도 와봐야겠어요 ㅎㅎ

 

 

카페도 정말 깔끔하고 이뻤습니다 ㅎㅎ

내부 그림 보러 또 올것 같아요 ㅎㅎ

가만히 커피만 마시고 있어도

힐링 되고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