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평택 원곡저수지 옆 카페)칠곡상회

728x90
반응형

칠곡상회 앞 그리고 메뉴판

첨에 원곡저수지 옆에 카페 가자 했는데

이름이 칠곡상회라고 하길래 잘못 들은줄 알았어요 ㅋㅋ

이름 부터가 신기했어요

그리고 저기 파란색 글씨로 써져 있는게 재밌더라구요

"오빠가 벡은 못 사줘도 여기선 다 사줄 수 있어"

ㅋㅋㅋ 입구부터 재밌었어요

여기 앞에 주차장이 좀 있어서 주차할 공간은 제법 있어요

 

 

빵하고 케익 원두도 팔아요

점심을 먹고 온 상태였기 때문에

저흰 그냥  누네띄네(?) 빵이랑 커피 마셨어요 ㅎ

 

저희 카피랑 카페 내부에요

2층도 있긴했는데... 그냥 1층에 앉아서 먹었어요 ㅋ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 ㅎㅎ

조금 옛날 감성이 나오더라구요

옛날 자게장도있구요

그리고 보드게임도 몇개 있어서

3명이서 루미큐브도 한판하고 왔어요

루미큐브 하다보니 정말 시간 금방가더라구요

꼴찌했지만 잼었어요 ㅎㅎ

 

담에도 시간나면 와보면 괜찮을거 같아요

카페 옆에 옷가게도 있었는데

온갖거 다 팔던데 같이 온 친구가 빠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1층에서 주문하고 2층가면 된다고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