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아산 이쁜 카페)라울

728x90
반응형

정원에 있는 나무

주차장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일단 주차하구

내려서 바로 찍은 나무 ㅎㅎ

날씨도 너무 좋구 나무도 반듯하게 자라 있어서 

찍었어요 ㅎㅎ

 

정원에서 찍은 카페 라울

송악 저수지 바로 근처에 있어서

카페에 앉아서 이쁜 정원 보고 있으니

맘이 너무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카페 안에서 찍은 정원과 송악 저수지

카페 안에서 커피 마시면서 정원 보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

날씨도 너무 화창하구요 ㅎㅎ

 

아메리카노 두잔과 약과

여긴 음료를 시키면 약과를 주시더라구요 ㅎㅎ

헤헤 약과랑 또 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렸어요 ㅎㅎ

다른 음료를 안 시켜봐서 약과를 주시는진 잘 모르겠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니 주셨어요 

더운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먹으니

너무 시원하구 좋았어요 

특히 배경이 너무 좋았어요

 

내부 앉는곳

카페 안에 따로 별채도 있는거 같은데

거긴 다른 손님분들 계셔서 못 가봤어요 

담엔 평일에 조용할 때 와서 한번 가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너무 조용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

빵도 팔구 음료도 다양해서 

가족들끼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담엔 저두 가족들하고 와야겠어요 ㅎ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기도 좋은거 같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