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양 맛집) 상운 메밀촌

728x90
반응형

입구는 이렇게 되있어요 ㅎㅎ

비오는 날 가서 그런지 먼가 시골(시골 맞음)스러운 풍경이 가득했어요

큰 거미가 집도 지어 놓구요.

먼가 정겨운 느낌이었어요.

(전 완전 도시 사람이지만 ㅎㅎㅎ)

 

위치는 하조대 톨게이트랑 가까워요

가는 길에 차도 많이 없었고 주차장도 음식점 근처에 있어요

그리고 바닷가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단점이 차로 와야한다는점이에요

 

강원도에 왔으면 막국수를 ㅎㅎㅎㅎ
명태회무침과 수육 ㅎㅎ

메밀 전병도 시켜서 먹었는데.... 까먹고 사진을 못 찍었네여 

조금 매운게 맛있게 매운 맛이었어요

그리고 위의 명태회무침이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ㅎ

명태 회무침 먹으려구 수육 먹는 느낌 ㅎㅎㅎ

막국수는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ㅎㅎ

여기 메밀 육개장 칼국수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ㅎㅎ 전 그냥 심심한 막국수로 ㅎㅎ

 

전 숙소가 근처에 있어서 지나가다가 들어갔었는데 

메밀전병하고 명태회무침 수육이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