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맛집) 동명항생선숯불구이

728x90
반응형

위치는 이편한세상 입구쪽 맡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해 바닷가에 놀러 왔으면 생선이나 회를 먹고 가야 할 것 같아서 친구들과 부랴부랴 검색해서 왔어요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있긴한데..... 많이 댈 수 있는 건 아닌거 같아요. 주차 할 곳이 없으면 주변에 골목이나 외길에 주차하셔야 할 것 같아요. 

입구 사진 

 저희가 갔을 땐 거의 마지막 손님이라 주차장에 바로 자리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맛집이라는게 진짜 갔는데 사람들이 거의 테이블 꽉 채웠더라구요.

 

이거 4인분 기준이에요 ㅎㅎㅎ

가자미랑 삼치 등등이 있어요 아마 몇가지 생선은 그날 그날 바뀌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해물 된장 뚝배기가 나오는데 이건 2인당 한개씩 주시는 것 같아요

돌솥밥도 같이 나오는데 정말 배불렀어요 ㅎㅎ

4명이서 말도 안하고 밥 먹었던 것 같아요 

생선 구이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만약에 속초 다시 가면 다시 갈 것 같아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