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평택 송탄) 카페 타지 조용하고 커피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평탄 송탄에 위치한 카페 타지에요 

가시는데 외길이라 조금 조심하시면서 올라가셔야 해요 

한적한데 위치해 있어서 정말 좋아요

카페 건물이 너무 이쁘게 잘 되어 있어요 주변도 엄청 깔끔해요

카페 주변에 주차장도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날씨만 봄 정도 되고 좋으면 바깥에서도 먹을 수 있게 해놓으셨어요. 먼가 소품 하나하나 잘 되어있어요. 겨울이라서 그런지 사장님(?)이 담요도 바깥에 가져다 놓으신거 같아요

 

내부로 바로 들어오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내부로 들어와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진짜 카페 자체가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되어있어요 뒤에 그림도 이쁘구요

사장님 성격이 깔끔하신 편인가 내부에도 거의 먼지 하나 없이 하얗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와플기계나 뒷편에 음료 만드는 기계도 정말 깔끔해요

 

커피 머신있는곳이에요

커피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향도 정말 좋구 일단 향이 고소한 향이 나요 

커피 맛도 정말 좋았어요 ㅎㅎ 

테이크 아웃 했지만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시간 나면 종종 가고 싶어요 

 

케이크는 치즈케익팩토리꺼를 쓰시는 것 같아요

케익 테이크 아웃을 했는데 저기 나와있는 케익보다 부피나 두께가 더 주신것 같았아요..(제느낌상)

치즈케익팩토리 케익이라 아메리카노랑 먹기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둘째칸 맨 오른 쪽 초코 케익을 먹었는데 진득하고 좀 달아서요 

 

2층 풍경이에요 ㅎㅎ 바깥 풍경도 잘 보이고 좋았어요 날씨만 좀 더 좋았다면 더 좋았을 텐데...
2층에서 본 풍경

담에는 여유로울 때 와도 좋을꺼같아요 커피 한잔의 여유 즐기면서요 ㅎㅎ 

오후에 나른한 하루를 즐기고 싶어요 

커피랑 풍경 맛집을 찾은 기분이에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