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역 공원)부산 북항 문화공원

728x90
반응형

부산역 하늘 공원

부산역 10번 9번 출구로 나오면 나오는 공원이에요

아침에 산책겸 할겸 나왔어요 ㅎㅎ

 

10번 출구쪽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길이 있는데 거기로 쭉 가시면 되요

한번씩 출입 통제 할 때도 있는거 같아요

일요일 아침에 8시쯤 갔었는데 다행히 문 열려있었어요

보통은 9시에서 17시(?)까지만 여나봐요

 

가을이라 갈대도 보이고 가을 꽃(?)

가을이라 날씨도 아침에 선선하고 꽃도 폈더라구요

아침에 사뿐사뿐 걸어서 가니깐 그렇게 힘들이지 않구 구경했어요 ㅎㅎ

땀도 거의 안 나더라구요

 

친수 공원에 있는 다리

다리 한군데 빼곤 다 갈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ㅎ

그래서 다리들도 위로 다 올라가보고 사진 다 찍었어요

 

일요일 아침 8시라 그런지 낚시 하시는 분 한분 계시고 사람들은 거의 없었어요

 

왼쪽은 현재 짓고 있는 오페라 하우스 오른쪽은 크루즈

오페라 하우스 지어지면 완전 이쁠 것 같아요

그리고 부산 국제 터미널도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크루즈도 보이더라구요

 

캠핑장도 옆에 있어서 캠핑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ㅋㅋ

딱 날씨도 좋아서 캠핑하시는분들 정말 많았어요

한시간 조금 걷다가 쉬고 점심먹고 부산 1박2일 마침표 찍고 왔습니당 ㅎㅎ

 

부산역에 도착해서 시간 남으신 분들은 부산역 뒷편 한번 둘러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