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산 곰탕 맛집)온주 곰탕

728x90
반응형

온주 곰탕 정면이에여 ㅎㅎ

딱 주차장도 잘 갖춰져있어서 주차하기 좋아서 일단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딱 건물 앞에 나무도 이쁘고 건물도 너무 이뻤어요 ㅎㅎ

 

온주 곰탕 옆

밥 먹고 나와서 옆에 바로 카페 다녀와서 찍었는데 비 와서 바로 개여서 그런지

딱 시골 정경(?)에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

 

날씨가 너무 덥지 않고 좋았어요

 

온주곰탕 가격하고 메뉴

저랑 친구는 곰탕하고 물막국수 그리고 메밀꿩만두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곰탕

일단 곰탕이 맑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고기가 다 찢어져서 그냥 입에 들어간 순간 다 녹더라구요

안에 고기 양도 많았습니다 ㅎㅎ

밥 한공기 정말 뚝딱했어요 ㅎㅎ

그리고 곰탕 집 누가 말했었는데 깍두기가 맛있어야 된다고헀는데

진짜 깍두기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저 혼자 한접시 이상 먹은거 같아여 ㅎㅎ

김치도 정말 깔끔하고 무엇보다 곰탕도 깔끔하고 국물도 깊은맛이 나서 좋았어요

 

물막국수

친구가 시켜서 먹길래 한입만 달라해서 먹었는데

진짜 이것두 그냥 수루룩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국물도 조금 먹었는데 진짜 여태 먹은 막국수 중에 원탑일 정도로

시원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딱 양념? 이라고 해야하나 간도 딱 적당하구요

 

메밀꿩만두 ㅎㅎ

메밀로 만들어서 만두 색깔이 이런거 같았어요

일단 만두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

진짜 기본에 충실한 맛 ㅎㅎ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그냥 입안에서 녹더라구요

진짜 최고였습니다 ㅎㅎㅎ 

 

정말 풍경 날씨 음식 맛 모든게 만족했습니다 ㅎㅎㅎ

아산 맛집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닭갈비 맛집)토담숯불닭갈비  (5) 2023.09.05
남해 회 포장 맛집)유서방 회떠가시다  (56) 2023.08.30
통영 생선 맛집)성림  (0) 2023.08.10
부산역 근처)황산 밀면  (0) 2023.07.21
아산 중식 맛집) 북경  (0) 2023.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