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커피 디저트

서울 빵 맛집)루엘드파리

728x90
반응형

먼가 입구 부터 고급져 보인다

여기 건물에 주차장도 있다

지하주차장에 차 대놓구 여기서 빵 사면 1시간 주차 등록을 해주신다

아침에 9시쯤 갔다

8시쯤 오픈인걸로 아는데 

빵이 전부다 있는줄 알았다 ㅠㅠ

 

 

깔끔하게 아크릴 박스(?) 안에 빵들이 잘 진열 되어있었다

조금 아쉬운건 빵들이 다 안 나온게 다였따

하지만 빵맛은 진짜 최고였다

 

크로아상

크로아상 맛집답게 크로아상이 통통하고 실했다

그리고 맛도 최고였다

진짜 바깥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먹기도 좋았다

아몬드 크로아상을 샀는데 안에 적절하게 무언가 맛있는 잼 같은것이 들어가서

더욱 맛을 최고였다

그냥 계속 계속 배부른데도 손이 갔다 ㅋ

그정도로 진짜 빵은 최고였다

 

원래 케익도 사려고 했는데

11시쯤 케익이 나온다고했다

아마 빵들 다 진열되고 나오는데 최소 11시엔 방문해야할 듯 싶다

근데 9시에 갔는데도 손님들이 꾸준히 왔다

역시 빵 맛집은 다른거 같다

 

지금 키위관련해서 이벤트를 하는거 같았다

키위 관련 빵을 사니깐 조그마한 캐릭터를 줬다 ㅋㅋ

근데 키위랑 빵도 잘 어울렸다

여기 시간만 되면 자주 올 것 같다 ㅋㅋ

또 하나의 빵 맛집을 찾아서 너무 뿌듯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