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중식 맛집) 홍 짬뽕

728x90
반응형

홍짬뽕

어제 비오는 날에 원래 장어 덮밥 먹으려 갈려구 했는데

전화해보니 가득차서 

제가 그래서 비오는 날엔 짬뽕이지 해서

친구 집 근처에 있는 홍짬뽕으로 가게 되었어요!!

자기 어릴때부터 여긴 자주 왔었다구 ㅎㅎ

그래서 역시 천안 맛집 도사 답게 맛집으로 안내하더라구요

 

점심 시간에 갔었는데 몇자리 빼구 꽉 차있었어요

오우 점심 때 1시쯤 갔는데도 앞에 주차할 곳도 없고 해서

옆에 맥도날드나 골목에 주차 해놓구 왔습니다

들어가보니 몇자리 빼구 다 꽉 차있더라구요

 

직접 수타

오 여긴 아조씨가 직접 수타 하시더라구요

역시 그래서 면발이 다른곳 하고 완전 다르더라구요

면이 완전 탱글탱글하고 탄력이 아주 넘쳐서

맛이 최고였어요

 

제가 시킨 백짬뽕

여기 진짜 맛도 맛인데 

양이 장난아니었어요 ㅋㅋ

배도 고팠었는데 ㅋㅋ

먹다 보니 양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ㅋㅋ

저거 그릇도 다른데 비해서 엄청 크더라구요

안에 해물도 많이 들어가구 면도 많구 ㅋㅋ

와 맛에 감탄하구 양에 또 감탄했습니다

천안 와서 중식 먹구 싶으면 여기 꼭 와야겠어요

 

짜장면

짜장면도 살짝 먹어봤는데 ㅎㅎ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적절한 자장맛에 ㅎㅎ 역시 수타면답게

면발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칠리새우!!

칠리새우 ㅠ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감동이에요

저 밑의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과

따뜻따뜻한 맛이 같이 어우러져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요리왕 비룡보면 미미!! 라는 표현이 나오자나요

진짜 그게 딱 드러맞았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완전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칠리새우에 몇번 반했어요

 

친구시킨 게살 볶음밥

ㅋㅋㅋㅋ 여긴 양이 장난아닌거같아요 ㅋㅋ

한창 크는 고딩들도 이거 1인분 먹으면 

배부르다고 할 꺼같아요

여튼 이건 안 먹어봤는데

친구가 거의 다 긁어먹고 가는거 보면 

엄청 맛있었던거 같아요

 

친구덕에 정말 맛있게 먹고 집에 왔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